2008년 6월 11일 수요일

버버리 블랙라벨(burberry Blacklabel Black Lizard pass 반지갑) 구입기







버버리 블랙라벨(burberry Blacklabel Black Lizard pass 반지갑) 구입기







선물을 고르다가 어떤 지갑이 가장 예쁘고, 브랜드 가치가 있으며, 높은 질과 희귀성까지 생각해보다가 마치 설득의 원칙처럼 평소에 좋아했던 버버리 블랙라벨을 구입하게 되었다.










먼저 예전에 블랙라벨 윈드브레이커 구입 경험이 있었던 버블(http://www.burble.co.kr/)이라는 싸이트에 충성적으로 접속해 잘짜여져 있는 구성과 즉각적 피드백을 보며 정품을 판매하는 곳이라는 이미지가 굳혀져 구매하게 되었다.










역시 빠른배송 하지만 선물을 받은 당사자에게 연락 왠지 가짜같다 라는 매우 쪽팔리는 말을 듣고 받으러갔더니 사진과 상의한 부분들 특히 지갑 측면에 있는 붉은색의 응고된 액체가 지갑 안으로 침투 20만원대의 지갑에서 볼수 없는 완벽한 불량.. 그리고 선물을 줄 수 있는 타이밍을 놓치며 그럴수도 있겠지하며 너그럽게 교환신청 역시 교환 잘된다.







그리고 몇일 후 선물주기로한 사람에게 선물주기보단 내가 매장점원이 되버린 상황...


또 왔다. 역시나 지갑 안으로 응고된 액체 침투 답답하다. 내가 품질경영 경력도 있다고 하였는데 그래서 욕하나 않쓰며 정중하게 불량 같다며 확인 요망..




우선 보내라고 해서 보냈다. 그 후 나는 일본본사측에 불량이 아니라는 사실을 입증할 문서를 달라고 요청




하지만 불량이 아니라는 말만하며 나를 정신적인 집착증이 있는 사람으로 느끼게 만들었다.




즉 매우 까탈스럽다는 것..




세상에.. 버버리 블랙라벨같은 가치있는 브랜드가 실제 사진과 상의하며 지갑의 균형이 않맞을리가 있는가...?




도대체 http://www.burble.co.kr/ 버블 관리자 그리고 모든 임직원은 무슨생각으로 제품을 팔까..?




과연 그들도 저정도 불량스러운 제품을 지니고 다닐까?




버블이라는 싸이트를 브랜드 퍼스넬리티로 보자면 매우 매우.. 미숙해보인다..




사실 버블에서 다른제품은 다 좋은데 내가 사려고 하는 지갑만 불량스러웠다해도




난 일차적으로 지갑을 구매하는 자이기 때문에 버블의 이미지는 매우 불량스럽다.




그래서 보상을 해달라고 했다. 하지만 불량이 아니라는 말과 함께.. 시간은 흐르고




그냥 뤼비통이나 사줄까하다가




그 지갑이 맘에 들다길래




럭스블X(http://www.luxb/???.co.kr)라는 싸이트에서 구입..




예전에 블랙라벨 싸이트에서 교환2번해다고 신경써서 해달라고했다.




오늘 왔다. 완전 정품이다... 기쁘다.........




이제 버버리 블랙라벨 제품은 럭스블루에서 사야할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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